티스토리 뷰

군적금을 만들었다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목돈이 필요하게 된 경우,
열심히 모았던 군적금을 깨야할 수도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중도해지하면 당연히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정이 있는 경우 중도해지를 했다면,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장병내일준비적금)

 

군적금 중도해지 후 재가입 가능여부 (장병내일준비적금)

군적금-또는-군인적금-재가입-방법


군적금 재가입이 가능한지? 다시 만들기 단점

군적금을 중도해지한 경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잔여복무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중도해지를 하였기에, 해당 상품에는 우대금리가 아닌 가입당시 약정한 중도해지이율*이 적용되게 됩니다.
또한 추가 인센티브(비과세, 추가금리 제공)**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중도해지이율은 은행마다 다르게 적용하고 있기에 다음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군적금/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방법 (가입자격확인서 발급 하기)

 

군적금/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방법 (가입자격확인서 발급 하기)

군적금/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방법 (가입자격확인서 발급 하기) 목돈을 마련하기 위한 적금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군적금(장병내일준비적금)은 연금리 5%의 매우 높은 금리로 형성되

engineer-z.tistory.com


**추가 인센티브의 경우 조세특례제한법, 농어촌특별세법 등 관련 법령 개정을 거쳐 적용을 추진하다고 합니다.

 


새로 가입한 군적금은 금리가 어떻게 되나요?


새로 가입한 장병내일준비적금은 가입한 시점부터 만기일까지 기간을 기준으로 우대금리와 추가 인센티브가 적용됩니다.
다른 은행에 군적금을 재가입할 때는 처음 가입하며 제출한 서류를 새롭게 제출해야합니다.

2022년부터 정부가 대폭 지원을 강화한 군적금을 가입하실 분들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2022년 군적금 지원 금액 확인하기 (최대 1000만원 목돈 만들기)

 

2022년 군적금 지원 금액 확인하기 (최대 1000만원 목돈 만들기)

2022년부터는 군적금 지원이 확대됩니다. (최대 1000만원 목돈 만들기) 현재 군적금은 월 최대 40만원씩 적금을 들 수 있습니다. 육군을 기준으로 했을 때, 18개월 복무기간이라고 하면, 전역 때는

engineer-z.tistory.com

👍2022년 현역병 입영일자 선택 접수 신청방법 (병무청 홈페이지, 병무청앱 메뉴 알려드림)

 

2022년 현역병 입영일자 선택 접수 신청방법 (병무청 홈페이지, 병무청앱 메뉴 알려드림)

곧 12월 6일부터 본인이 선택하는 현역병 입영일자 3회차 입니다. 선착순 접수에 대해 쉽게 정리해보려합니다. [목차] 2022년 현역병 입영일자 선택 접수 신청방법 1. 현역병 입영대상자 신청대상 2

engineer-z.tistory.com

 

 

당신에게 필요한 아티클

👍고혼진 여성, 남성 화장품, 예민보스피부도 OK, 난리 난 3가지 이유

👍구글콘텐츠 이용료 환불 및 한도 설정하기, 무단결제 예방하는 2가지 방법 (해킹 방지)

👍개명하는 방법, 인터넷 개명신고, 개명허가신청서, 개명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변비 직빵 해결하는 음식 BEST 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