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해시태그 게시물 수로 알아본 최고 인기 라면~~ 궁금하시죠?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홈쿡을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라면 판매량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가봅니다.

해시태그 순위로 알아보는 라면 너무 기대되요! 😋

 

1위 라면 맛있게 먹는 꿀팁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그럼 4위부터 1위까지 단숨에 올라가보겠습니다~!

 

 

인스타 최고 인기 라면 1위~4위는?

 

저의 최애 라면이었던 진라면~~

하지만 요즘에는 잘 안먹습니다.

4위라니 제가 잘 못 끓이는가봐요ㅠㅠ

 

진라면 (오뚜기)

 

4위 진라면 6만 9,000개 (오뚜기)

 

어렸을 때는 신라면 밖에 모르고 살았습니다.

안성탕면이랑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인 줄 알았어요.

 

신라면 (농심)

3위 신라면 13만 6,000개 (농심)

 

불닭볶음면은 지나치기 어려울 정도로

이름도 잘진거같아요~

보자마자 불맛이 느껴진답니다.

 

 

매운거 잘 드시는분들은 괜찮지만,

저처럼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중요한 날 전날에 먹으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화장실에 들락날락 할 수도 있어요.😣😱😰

 

불닭볶음면 (삼양)

 

2위 불닭볶음면 19만 5,000개 (삼양식품)

 

아무래도 CM송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일요일은 내가 바로 요리사! ㅎㅎㅎ

짜~~~파게티!!!! 농심 짜파게티! 다른 라면은 어디라면인지 모르는데 ㅋㅋㅋ

역시 CM송의 위력입니다.

 

짜파게티 (농심)

 

1위 짜파게티 21만 9,000개 (농심)

 

지난해 영화 ‘기생충’으로도 전세계에서 관심을 받았던,

짜파게티+너구리=짜파구리의 인증 열풍이 불어 지난해에만

약 5만개의 짜파게티 해시태그가 업로드 되었다고 해요~!!

 

전체 게시물의 25%라고 하니 정말 놀랍습니다. ^0^

 

농심 짜장라면에서 짜파게티로의 개발 변천 과정
짜파게티 포장 변천사

 

짜파게티는 다른 라면과 다르게 2개나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토핑도 다양하게 올려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

 

저는 이 토핑을 추천해요.

맘에 드는 토핑은 둘다 섞어서 먹어보세요~

 

짜파게티 라면 맛있게 먹는 꿀팁🥤

 

  • 참치캔을 뜯어서 같이 먹는다.🥫

  • 만두를 구워서 같이 먹는다. 🥟

  • 계란후라이를 반숙으로 해서 같이 먹는다. 짜파게티 면을 노른자에 묻혀먹으면 예술!!! 🍳

  • 고춧가루 1작은스푼을 뿌려먹으면 맛이 극대화 된다.🌶

  • 신김치랑 먹으면 진짜 꿀맛이다. 

  • 단무지랑 먹어도 진짜 꿀맛이다.

  • 씹는맛을 주기위해 아몬드나 땅콩을 뿌려먹어도 맛있다.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만ㅎㅎ)

  • 돈가스를 구워서 같이 먹는다. 

  • 체다치즈 한장을 올려먹는다.

 

지금까지 인스타 해시태그로 알아본 우리나라 라면 인기순위 였습니다!! 🍖🍖🍖

 

 

당신만 안본 정보

🌞BTS 방탄소년단 미국 역대 최고의 10대 팝 밴드 선정

🌞어쩌다 사장 예능 차태현, 조인성 게스트 박보영 인스타 안하는 이유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VVIP VIP 등급 혜택

댓글